가족여행의 묘미가 더하는 인제 당일코스2, 국내여행, 여행지추천

오른쪽으로 이동왼쪽으로 이동

트래블아이 특집
전체 문화 탐사 명물
시티투어

가족여행의 묘미가 더하는 인제 당일코스2

가족이 함께 떠나는 여행이라면 강원도 인제가 제격이다. 이곳에는 야생화 천국 하늘을 덮은 합강정이 있는가 하면, 한 시대를 풍미한 한 시인의 문학혼이 서린 박인환문학관 그리고 흥미진진한 나르샤파크가 기다린다. 어른, 아이 가족 모두가 함께할 수 있어 인제로 떠나는 여행은 부족함이 없다.

pdf다운로드

컨텐츠호감도

지역호감도 강원 인제군
스팟타이틀

코스기본정보

상세스팟정보

상세스팟정보

  • 1
    합강정,국내여행,여행지추천
    합강정

    광해군2년 세운 것으로 알려진 합강정은 인제읍 합강 2리에 위치한 정자로써 인제에서 가장 유서 깊은 곳으로, 내린천과 인북천의 모습은 관광객에게 시간가는 줄 모르는 즐거움을 준다. 특히 내린천 강물이 합강지점으로 역류하는 수류현상과 어군의 서식이 특이하여 강태공들이 많이 찾는다. 광해군2년 세운 것으로 알려진 합강정은 인제읍 합강 2리에 위치한 정자로써 인제에서 가장 유서 깊은 곳으로, 내린천과 인북천의 모습은 관광객에게 시간가는 줄 모르는 즐거움을 준다. 특히 내린천 강물이 합강지점으로 역류하는 수류현상과 어군의 서식이 특이하여 강태공들이 많이 찾는다.

    주소강원도 인제군 인제읍 합강리
    연락처033-460-2081

  • 2
    박인환문학관,국내여행,여행지추천
    박인환문학관

    1926년 인제군 상동리에서 태어난 박인환 시인의 문학혼을 기리는 곳으로, 1956년 31세를 일기로 요절한 한 천재시인에 대한 기억이 담긴 곳이다. 일제강점기 당시의 시대상과 거기에서 비롯된 시상들이 곳곳에서 펼쳐지고 있는 '박인환 문학관'에서는 그의 문학세계 외에도 그를 기리는 백일장 등 인제 지역 문필 경진대회 입상작 등이 관란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1926년 인제군 상동리에서 태어난 박인환 시인의 문학혼을 기리는 곳으로, 1956년 31세를 일기로 요절한 한 천재시인에 대한 기억이 담긴 곳이다. 일제강점기 당시의 시대상과 거기에서 비롯된 시상들이 곳곳에서 펼쳐지고 있는 '박인환 문학관'에서는 그의 문학세계 외에도 그를 기리는 백일장 등 인제 지역 문필 경진대회 입상작 등이 관란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주소강원도 인제군 인제읍 상동리 415
    연락처033-462-2086

  • 3
    나르샤파크,국내여행,여행지추천
    나르샤파크

    사이버게임 서든어택을 현실로 즐길 수 있도록 서바이벌 경기장을 구현한 나르샤파크는, 2008년 인제 서든어택 얼라이브 대회를 처음 개최하면서 모험레포츠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나르샤파크로 새롭게 단장하면서 물놀이장과 물축구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이곳은 게임의 묘미를 더욱 증가시키고 있다. 사이버게임 서든어택을 현실로 즐길 수 있도록 서바이벌 경기장을 구현한 나르샤파크는, 2008년 인제 서든어택 얼라이브 대회를 처음 개최하면서 모험레포츠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나르샤파크로 새롭게 단장하면서 물놀이장과 물축구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이곳은 게임의 묘미를 더욱 증가시키고 있다.

    주소강원도 인제군 인제읍 남북리
    연락처033-461-0141

상세스팟정보

지도 보기

  • 함께만드는 트래블아이
  • 마이페이지
  • 수정요청

트래블아이 여행정보 수정문의

항목 중에 잘못된 정보나 오타를 수정해 주세요.
수정문의 내용은 트래블아이 담당자에서 전달되어 검토 후에 수정여부가 결정되며 검토결과에 대한 내용은 메일로 전달드립니다. 검토 및 반영하기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이름(ID)
수정을 요청하는 정보항목
수정문의 내용입력 (필수)

내용중 오타나 잘못된 내용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기타문의는 고객센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0 / 5,000자)

수정요청 닫기
확인 취소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주재기자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파워리포터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한줄리포터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