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군수 이경일)은 지난 10일 10시부터 송지호오토캠핑장 7월~8월 성수기 예약접수를 시작한 결과 당일 17시 기준 예약건수가 1,578건에 134,300천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2007년 문을 연 송지호 오토캠핑장은 주변에 울창한 송림이 우거진 송지호 호수와 백사장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 캠핑족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여름철 성수기인 7월~8월 성수기에는 예약 경쟁이 벌어지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예약결과 통나무집은 7월 11일부터 8월 25일(46일)까지 100퍼센트 예약이 완료 되었으며, 데크는 7월 26일부터 8월 17일(25일)까지 100퍼센트 예약이 완료되었다.
이에 따라 군에서는 향후 많은 이용객 방문에 따른 안전관리에 철저를 기하는 한편 예약자 문의 사항에 대하여 친절히 응대하고,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적극적인 청결관리로 이용객을 맞을 계획이다.
이경일 군수는 “최근 산불 발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관광경기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호수와 바다가 함께 어우러져 캠핑족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4계절 관광지로 탈바꿈 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성군 죽왕면 동해대로에 위치한 송지호 오토캠핑장은 100대 규모의 주차장과 야영장 90호, 통나무집 10호, 백사장, 샤워장과 화장실, 음수대 등의 편의시설이 완비돼 있다.
울창한 숲과 동해바다 그리고 산, 호수가 어우러진 송지호 오토캠핑장! 보기만해도 떠나고 싶은 생각이 마구마구 치솟는 캠핑장의 모습인데요. 올 여름 캠핑을 계획중인 트래블피플여러분, 얼른 서두르세요. 또한 주위에는 둘러볼만한 관광명소가 많다는 사실! 꼭 기억하세요.
글 트래블투데이 심성자 취재기자
발행2019년 06월 17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