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오는 10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 간 철암초등학교 앞 단풍군락지 일원에서 제14회 철암단풍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14회 철암단풍축제는 오는 10월 11일 오후 2시부터 단풍축제 상설무대에서 식전행사와 개막식, 초청가수 김단오, 김나현, 앵두걸스, 려화의 축하공연으로 본격적인 축제를 시작한다. 또한, 행사장에서는 금속(동판)공예, 단풍책갈피, 단풍키링, 단풍수채화, 단풍캔들 등 일타마켓과 함께하는 단풍을 활용한 체험부스가 운영되며, 철암게이트볼장과 단풍군락지 하천에서는 광부사진 및 미술, 서각 전시 등과 조각배 포토존, 철암단풍축제 캐릭터인 단풍이·은행이와 즉석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철암단풍노래방, 마술쇼 공연, 지역 어르신 퍼즐대회 등 다양한 행사와 단풍카페 및 먹거리장터 등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축제를 방문한 시민과 관광객들은 단풍교에서부터 출발해 2쉼터를 돌아오는 철암 단풍길 코스를 통해 가을 첫 단풍을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김종만 철암단풍축제위원장은 “낭만이 가득한 시월의 첫 단풍을 마음껏 즐기실 수 있도록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를 알차게 준비했다. 이번 제14회 철암단풍축제에 많은 분들이 찾아와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름다운 철암 단풍과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 된 프로그램들로 잊지 못할 가을의 추억을 선물 받아가세요.
글 트래블투데이 심성자 취재기자
발행2024년 10월 08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