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해문화재단 김해가야테마파크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가족, 연인이 함께 아름다운 기억들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가야테마파크는 전문 사진작가가 가야왕궁을 배경으로 특별한 스냅사진을 찍어주는 `가야왕궁 사진관`을 25일과 26일 양일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족, 연인, 친구 등 2인 이상 방문객을 대상으로 하루 선착순 500팀에게 무료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언제나 함박눈이 쏟아지는 특별한 포토존을 조성해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입구에 마련된 `눈꽃 트리광장`에는 인공 함박눈 연출과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 가슴이 따뜻한 산타, 에어바운스 등을 설치해 연말의 화려함을 더했으며, 눈썰매장 부근에도 인공 함박눈은 물론 대형이글루, 눈사람, 눈놀이체험 등을 할 수 있는 `가야눈꽃마을`을 조성했다.
한편, 가야테마파크는 24일부터 동계 인기시설인 `안전 눈썰매장`을 개장한다. `안전 눈썰매장`은 최장 100m 슬로프 15개 레인은 물론 대형 포토존, 빙어잡이 체험존, 먹거리존 등을 갖춘 지역 최대 규모 눈놀이 시설이다. 최근 강화된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이중‧삼중의 방역관리체계를 도입해 안전성을 높였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으로 가족‧연인 단위의 소규모 방문객들이 보다 안전한 야외 안심관광지를 찾고 있다”며 “크리스마스를 맞아 스냅사진과 눈썰매로 소중하고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시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와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gaya-park.com) 또는 전화(055-340-7900~01)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해가야테마파크에서 담아가는 크리스마스 추억, 이 외에도 눈썰매장 등 특별한 연말 콘텐츠가 가득하니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소중하고 특별한 추억 많이 많이 담아가세요.
글 트래블투데이 심성자 취재기자
발행2021년 12월 25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