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백야‧수레의산 자연휴양림’이 5월 25일부터 31일까지 ‘7월 지역주민 우선예약’을 실시한다.
1
2
지역주민 우선예약은 매달 1일부터 시작하는 일반예약(7월분의 경우 6월 1일) 전에 군민들만 예약할 수 있도록 휴양림 일부 객실을 개방하는 정책이다. 이 정책에 따라 음성군민은 백야‧수레의산 휴양림을 우선 예약할 수 있다. 예약은 자연휴양림 통합 예약사이트인 ‘숲나들e’(www.foresttrip.go.kr)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회원가입 시 행정정보를 통해 군민임을 인증을 받은 회원은 25일 오전 10시부터 우선예약이 가능하다.
우선예약 기간 동안 미예약된 객실은 6월 1일 오전 10시부터 일반예약으로 전환되며, 지역과 관계없이 누구나 휴양림을 예약할 수 있다. 현재 충북의 사회적 거리두기 준 2단계 대응에 따라 휴양림 객실은 30~50퍼센트 수준으로 개방되며 최대 4인까지만 입실할 수 있으며, 캠핑장도 30퍼센트만 운영한다. 또한, 휴양림 내에서는 방역 지침에 따라 마스크를 착용하고 입‧퇴실 시 발열체크와 건강질문지를 작성해야 하며, 외부 도보 시에도 타인과 2m 이상 거리를 둬야 한다.
강호달 군 산림녹지과장은 “음성군 자연휴양림을 찾는 방문객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물 소독과 방역에 매진할 방침”이라며 “안전한 휴양림 이용을 위해 이용객들도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을 꼭 준수하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음성군 자연휴양림은 ‘숲나들e’사이트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고, 만 65세 이상 음성군민은 전화로도 예약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음성군 산림휴양팀(☎043-871-3764)으로 문의하면 된다.
휴양림에서의 하룻밤은 다른 어느 곳 보다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니. 이 특별한 여행으로 여행의 낭만과 추억을 더해 볼 기회, 놓치지마세요.
글 트래블투데이 이수민 취재기자
발행2021년 05월 27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