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보소, 맛 좀 보소, 살아 보소 밀양
삼소(三소) 프로젝트는 첫 번째 밀양 와 보소-지역관광활성화, 두 번째 맛 좀 보소-음식관광 활성화, 세 번째 살아 보소-밀양 한 달 살이 프로젝트다. 시는 그 중에서도 먼저 체류하고 싶은 도시 밀양의 살아 보소-밀양 한 달 살이 프로젝트를 위해 4월부터 밀양 한 달 살이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는 경남지역 외의 거주자로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시는 밀양만의 차별화된 관광 인지도 향상을 위해 신청자 중에서 개인 SNS 활동이 활발하여 밀양 관광을 적극 홍보할 수 있는 자를 우대해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참가자는 직접 개별 자유여행을 기획해 하루에 두 번 밀양의 문화콘텐츠 및 관광자원을 홍보하는 과제를 해야 하며, 최소 2박부터 최대 29박까지 기간 동안 숙박비(1일당 5만원 이내, 팀당 1~2명)와 체험료(1인당 5만 ~ 8만원 이내)를 지원받는다.
한 신청자는 “오랫동안 밀양에서 살아보고 싶었다. 밀양에서 살게 된다면 아삭아삭한 부추반찬에 뜨끈한 돼지국밥을 한 그릇 하고 저녁 야경이 아름다운 영남루 수변길을 산책해보고 싶다”며 기대감을 보였다. 양기규 관광진흥과장은 “참가자들이 그림 같은 8경, 풍요로운 음식들로 가득한 힐링 여행 1번지 밀양을 제대로 즐기고 SNS로 체류하고 싶은 도시 밀양을 널리 홍보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밀양 한 달 살이 세부 사업 추진은 밀양문화관광연구소 단체에서 진행한다. 모집 기간과 프로그램 일정 등의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밀양문화관광연구소(☎055-356-9655)로 문의하면 된다.
아름다운 자연 정취 속 힐링타임! 밀양의 매력을 제대로 알려면 한 달쯤은 살아보아야 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밀양의 멋을 보고, 맛을 보고, 밀양에서 한달 살아보소!
글 트래블투데이 심성자 취재기자
발행2021년 04월 16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