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대표상가 명동상가에서는 한가위를 맞아 코로나19로 침체된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한 “찐”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23일~26일...살거리‧볼거리‧즐길거리 다양한 이벤트 가득!
2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찐”이벤트는 △캐시백 이벤트 △리어카데이 △퍼레이드 및 퍼포먼스 행사 등 살거리뿐만 아니라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지난 7월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캐시백 이벤트’는 행사기간 내내 진행되며 23일에는 코로나19 종식 및 풍성한 한가위를 기원하는 지신밟기 사물놀이 퍼포먼스 퍼레이드를 25일에는 상점가에 활기를 불어 넣기 위한 마칭밴드 퍼레이드가 예정돼 있다. 이외에도 공룡 퍼포먼스, 비눗방울 퍼포먼스 등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특히 25일, 26일 양일간 진행되는‘리어카 데이’는 리어카 형태의 매대 20대를 한데 모아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는 20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상인들은 물론 고객들도 많은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행사를 주최한 명동상가상인회 김병태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침체되어 가고 있는 상점가에 다시 활기를 불어 넣고, 민족 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많은 고객들이 명동상가를 방문하셔서 쇼핑도 하고 선물도 받고 모두가 즐거운 마음으로 풍성한 한가위를 맞으셨으면 한다”며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힘을 합쳐야 할 중요한 시기인 만큼 코로나 종식을 위해 우리 상인회에서도 회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상점가 거리가 이번 세일 행사로 활성화 되기를 바라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상인분들과 찾아주신 내방객분들의 철저한 방역사항 준수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한 거리두기,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을 시행하고, 당초 계획했던 프로그램들 중 고객들이 밀집될 수 있는 공연 및 체험 프로그램을 배제하여 추진될 예정이다.
볼거리, 즐길거리, 살거리 많은 홍성명동상가에서 이벤트도 즐기면서 선물도 받고, 추석장도 보고, 모두가 힘든 요즘이지만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과 함께 따뜻하고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글 트래블투데이 오현경 취재기자
발행2020년 09월 24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