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와 안동시가 주최하고 두루협동조합이 주관하는 안동달빛투어 ‘달그락(樂)’이 오는 8월 15일(토)을 시작으로‘안동의 밤을 가장 아름답게 즐기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안동의 밤을 가장 아름답게 즐기는 방법
‘달그락(樂)’은 안동의 특색 있는 문화유산, 야경, 공연 등 다양한 소재를 테마로 안동의 밤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대표적인 야간관광 체험프로그램이다. 특히 올해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야간관광 100선에 이름을 당당히 올린 저력 있는 프로그램이다.
주요 일정은 저녁 6시에 안동역에서 출발, 찜닭골목, 태사묘, 웅부공원, 음악분수, 월영교 등의 관광명소를 둘러보고 안동역에서 종료된다. 참가비 5천원으로 안동찜닭 등을 먹고 음악분수에서 소원풍선도 날리고, 월영교의 은은한 야경 속에서 달빛음악회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각 관광지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도록 문화해설사가 함께하며 소정의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현재 입소문을 타고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으며, 휴가철 관광객 유치를 시작으로 10월까지 총 6회(8/15, 8/29, 9/12, 9/26, 10/10, 10/24)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안동시와 두루협동조합은 코로나19에 대비하여 방역에도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방역 담당자를 배치하여 발열체크와 손소독제 비치는 물론이고 마스크 착용과 2m 안전거리 유지 등 안전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사전예약제로 진행되는 “달그락(樂)” 참가 신청은 두루협동조합 홈페이지(http://www.dalgeurak.kr) 또는 전화(☎ 054-858-1894)로 가능하다.
단돈 5천원만 있으면 먹고 보고 듣고 기념품까지 받을 수 있다니! 눈과 입, 귀가 즐거운 '달빛투어 달그락'으로 얼른 들어오세요.
글 트래블투데이 이수민 취재기자
발행2020년 08월 13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