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시장 김철수)는 8월 29일 토요일 오후 4시 속초문화예술회관 에서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와 만나는 시네마클래식 Korea』를 개최한다. 본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2020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에 속초시가 공모를 통해 지난 2월 유치하여 국비 60퍼센트를 지원받아 시민들에게 선보이는 공연이다.
8월 29일 오후4시 속초문화예술회관에서 열려, 10일부터 온라인예매 시작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오케스트라 단체로 1985년 창단 이래 예술의전당 등 다수의 공연장에서 폭넓은 레퍼토리를 소화하며 연 120회 이상 연주한 바 있는 국내 최정상급 오케스트라로, 이번 공연에는 역대 흥행한 영화 중 대중들이 오래 기억하는 영화 음악 OST를 80분간 오케스트라 연주와 성악가들이 노래와 해설을 곁들이는 방식으로 봉준호 감독 및 어벤져스 등 국내외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과거부터 최신까지의 영화음악이 눈깜짝할 새 없이 지나가기에 벌써부터 입소문이 나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전재호 문화체육과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 사업에 총 4개의 작품이 선정되었고 금번에 첫 공연으로 국내 최정상급 오케스트라를 시민들에게 선사하여 기쁘다”며, “아시다시피 코리아심포니오케스트라는 지난 2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이 하프 연주자로 함께 예술의 전당에서 연주해 화제가 된 바 있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기에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공연을 준비하니 걱정 없이 예매하시라”고 말했다.
8월 10일 월요일 오전 9시부터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1인당 최대 4장까지 예매 가능하며, 본 공연관람료는 코로나19 극복에 노력 하는 대한민국 국민 모두를 위해 특별히 5천원으로 책정되었다. 우대 할인자는 중복적용되지 않으며, 자세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영화 음악 ost가 코리안심포니 오케스트라와 만난다! 기억에 남는 영화 음악 ost를 더욱 더 특별하게 만나보세요.
글 트래블투데이 심성자 취재기자
발행2020년 08월 12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