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가야테마파크가 2020 여름축제 <즐기자 쿨파크>를 열고 본격적인 입장객 맞이에 나선다. 가야테마파크는 오는 9월 4일까지 테마파크 전체를 시원한 공간과 이벤트로 가득 채운 여름축제 <즐기자 쿨파크>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개장 5주년 맞아 김해시민대상 입장권 50퍼센트 할인, 김해시민가요제 등 이벤트 `풍성`
1
2
3
우선 가야테마파크는 곳곳에 물과 여유로움이 가득한 `쿨`공간을 조성하여 입장객들에게 도심 속 피서지를 선사한다. 산책로 주변 물안개를 제공하는 `워터포그 로드`는 물론, 신어가든에는 스프링클러를 활용한 친수정원 `스파클 가든`을 조성하여 한여름 시원한 포토존을 마련했다. 8월 중에는 `숲 속 족욕장`을 조성해 입장객들이 여유롭게 머물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다. 또한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친환경놀이시설 `가야무사어드벤처‘는 여름을 맞아 `아쿠아 어드벤처`로 탈바꿈하여 물총놀이장, 비 내리는 쉼터 등을 마련해 시원함 가득한 공간으로 변모했다.
이번 축제기간 동안 개장 5주년을 맞아 김해시민 할인 및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김해시민을 대상으로 입장권을 50일간 50퍼센트 할인해주는 이벤트뿐만 아니라, 모든 입장객을 대상으로 부채 혹은 야광팔찌(5시 이후)를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축제의 하이라이트 ‘제2회 김해시민가요제`는 김해의 가왕을 뽑는 자리로 오는 불꽃놀이와 함께 8월 22일 진행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푸짐한 상금과 상품이 주어진다.
밤에는 찬란한 조명이 공원 곳곳을 아름답게 수놓고 가야왕궁과 철광산공연장을 중심으로 미디어파사드 쇼가 펼쳐진다.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빛의 세계를 선사하며 추억 남기기에 가장 좋은 핫 플레이스가 될 전망이다. 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한낮에는 친수공간으로 조성된 쿨존과 익사이팅 사이클ㆍ타워, 페인터즈 공연관람으로 하루를 보내고 밤에는 아름다운 야간 산책로를 즐길 수 있다”며 “뜨거운 여름, 도심 속에서 여유롭고 안전하게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2020 여름축제 <즐기자 쿨파크>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가야테마파크 홈페이지(www.gaya-park.com) 및 전화(055-340-79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여름을 즐기기에 이보다 핫한 곳이 또 있을까! 물놀이장은 기본이고 워트포그 로드, 익사이팅 사이클 타워, 아쿠아 어드벤처, 물총놀이, 밤에는 불꽃놀이와 미디어파사드 쇼까지, 말이 필요없는 액티비티 여행! 김해가야테마파크로 go go~~
글 트래블투데이 심성자 취재기자
발행2020년 07월 26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