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밤 없는 금오시장로路 축제 : 윈터랜드(Winter LAND)>가 오는 12월 17일(화)부터 21일(토)까지 5일간 금오시장로路 일대에서 열린다. 본 축제는 구미시(시장 장세용)가 금오시장로路 일대의 문화적 변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 구미시 문화적도시재생사업의 일원에서 열리는 프로그램이다.
금오시장로 일대의 공간과 시민이 만나 겨울놀이터가 되는 축제
1
2
3
<낮․밤 없는 금오시장로路 축제 : 윈터랜드(Winter LAND)>는 금오시장로路 내 다양한 공간을 시민들의 겨울놀이터로 조성하기 위한 프로그램들로 계획하고 있다. 본 축제는 평소 머무르거나 방문하지 않았던 금오시장로路 일대에 예술을 접목하여 시민을 위한 문화적 유흥공간으로 이끌어가는 작은 변화들을 만들기 위한 것이다.
21일(토) 14:00~19:00까지 그린웨이(성피부과 옆 ~ 강남병원 앞)에서 열리는 <숲 속의 예술놀이터>는 숲 속의 작은 미술관, 숲 속의 작은 극장, 숲 속의 예술체험을 진행한다. 20일(금) 14:00~19:00까지 금오시장 상가 앞 간이무대에서는 주민들을 위한 겨울잔치가 마련되어 1부는 주민노래자랑으로 2부는 주민잔치가 펼쳐진다.
17일(화) ~ 20일(금)까지 삼일문고와 금오시장로路 사랑방에서 열리는 <쌀롱 드 금오>는 구미에서 살아가는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나누는 문화파티이다. 도시를 살아가는 엄마들의 수다를 시작으로 기획자들의 수다, 청년들의 수다, 예술가들의 수다, 시민들의 수다 등 다양한 시민들의 이야기를 담아낸다. 17일(화)과 20일(금) 17:00~18:00에는 소극장 공터다에서 가족들이 함께 겨울을 즐길 수 있는 공연을 마련했다.
<낮․밤 없는 금오시장로路 축제 : 윈터랜드(Winter LAND)>는 금오시장로路 일대를 시민들의 문화적 유흥공간으로 탈바꿈하여 시민들이 공간을 즐기며 머무는 축제의 장을 펼칠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된다.
구미시 문화적도시재생사업은 내년 2월까지 지속되며 사업 및 축제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블로그(https://blog.naver.com/prism_gumii) 및 주관단체인 ㈜생활예술콘텐츠연구소 프리즘(054-451-0414)으로 하면 된다.
금오시장로 일대에서 만나는 문화예술, 다양한 사람들의 다채로운 이야기들, 소소하게 겨울을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방법이네요.
글 트래블투데이 심성자 취재기자
발행2019년 12월 16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