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군수 최승준)에서는 10월 4일부터 10월 7일까지 4일간 개최되는 제44회 정선아리랑제 기간동안 아라리 공원 일원에서 2019 정선 야간 관광 축제 “아라리 밤마실~정선 별을 헤는 밤”을 개최한다.
야간에 정선아리랑제 행사장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다양하고 색다른 볼거리 제공을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축제 기간공안 매일 19시 30분부터 22시까지 아라리 공원 일원에 달과 빛 강이 어우러진 빛 공간이 연출될 예정이며, 잔잔한 음악과 함께하는 버스킹 공연이 개최 될 예정이다.
버스킹 공연은 4일 동물원, 퓨전국악 미인, 서영은, 5일 해바라기, 서현희, 소리새, 6일 여행스케치, 재희, 심신 등이 출연해 아름다운 야간조명과 함께 낭만이 넘치는 밤, 귀가를 즐겁게 하는 추억의 음악을 선사할 계획이며, 특히 공연 중간 중간 아리랑을 주제로 특색있는 LED 큐브 퍼포먼스가 연출되는 등 정선아리랑제의 흥을 돋울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서건희 문화관광과장은 정선아리랑제를 찾은 여행객들에게 정선의 아름다운 자연속에서 빛과 음악이 만들어내는 낭만적인 축제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내실 있게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을 당부했다.
낮동안 다양한 정선 아리랑제를 즐기셨다면 정선의 밤도 놓치면 안되겠습니다. 밤에 즐기는 또 다른 특별함을 만나볼 수 있으니까요!
글 트래블투데이 이수민 취재기자
발행2019년 10월 02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