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인기 액티비티로 화제가 된 ‘루지’가 2018평창동계올림픽 개최지 평창 봉평면 휘닉스평창에 조성돼 많은 인파가 몰려들고 있어 화제다.
1
2
3
루지는 프랑스어로 썰매를 뜻하며, 동계올림픽 썰매 종목 중 하나인 루지 썰매에 바퀴를 달아 사계절용으로 변형한 무동력 레저 스포츠다.
트랙경사도는 5퍼센트~12퍼센트 이내로 비교적 완만하지만, 곡선 코스가 반복되는 트랙으로 인해 속도감과 스릴을 만끽할 수 있으며 리프트를 타고 올라간 후 보호구만 착용하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평창루지랜드는 평창의 자연 속에서 부드러운 노면을 통해 속도감을 즐기고 다양한 코너링을 만끽할 수 있도록 약 1.4km길이로 설계되었으며, 평일과 일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후 10시까지 야간조명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다만 오후 1시부터 2시 30분까지는 운영점검으로 탑승할 수 없다.
강원도의 새로운 액티비티로 조성된 평창루지랜드(영천레포츠 사장 김연식)는 결손가정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다가오는 효석문화제와 백일홍축제 관광객들에게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지역과 함께 동반성장을 꿈꾸고 있다.
강원도의 새로운 액티비티로 조성된 평창루지랜드로 많은 할인혜택을 제공을 하니 오셔서 즐거운 시간보내세요!
글 트래블투데이 신익환 취재기자
발행2019년 09월 09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